반응형

지난번에 만든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무드등이 의외로 주변 사람들로부터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.

이런 DIY 제품은 만드는 제미도 있지만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면 재미가 한층 더해지는 것 같다.

https://puleunhaneulkr.tistory.com/179

 

(자작 무드등)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

지난번 만들었던 LED 스탠드 램프를 수정해서 류시화 님의 시를 배경으로 붙였더니 한결 보기 좋다. 인터넷에서 찾은 어느 작가님의 캘리그라피가 더해지니 류시화 님의 시가 더 한층 살아나는

puleunhaneulkr.tistory.com

 

 

예전에 사놓고 구석에 처박혀 있던 구름모양 무드등이 있어서 이것을 응용해서 또 다른 무드등을 만들어보기로 하였다.

이 구름모양 무드등은 다이소에서 천 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.

가격이 너무 싸서 놀라운데 아마도 중국에서 대량으로 만들어내기에 가능하지 않아 생각된다.

 

다이소에서 구입한 천원짜리 구름모양 무드등

 

 

 

 

이전과 마찬가지로 디자인과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앞면 커버를 출력한 후 결합하여 보았다.

특별하게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난한 정도라고 느껴진다.

 

캘리그라프로 된 시를 프린트하면 좋겠지만 캘리작가님들의 저작권이 있는 것들이기 때문에 선뜻 사용하기가 뭐해서 그냥 평범한 폰트를 사용하여 직접 만들었다.

 

평범한 폰트라 단순하긴 하지만 반대로 시인성은 좋은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어두운 방안 구석에 놓고 무드등을 작동시켜 보았다.

한결 더 낫게 보이는 무드등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맘 무드등 켜놓고 커피 한잔 마셔야겠다.

 

천원짜리 다이소 등으로 만든 윤동주 서시 무드등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
Stats